Craft Beer & Gastro Delight
GUARNERI taphouse

최고품질, 최대규모의 크래프트비어와 이탈리안 스타일의 핸드메이드 다이닝을 만날 수 있는 곳

Jang and Craft Brewery

1_

국내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More than beer @ GUARNERI taphouse

과르네리 탭하우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입니다.
과르네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향과 맛을 지닌 크래프트맥주 50여 종을 전문 브루마스터의 까다로운 선별을 통해 준비했습니다.

맥주의 깊은 풍미,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100% 핸드메이드 다이닝,
카페겸 펍 레스토랑으로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Whole World’s Craft Beer

전 세계의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과르네리 탭하우스

Jang and Craft Brewery

2_

과르네리 탭하우스에서는
브루마스터가 엄선한 전 세계의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Whole WORLD’S CRAFT BEER, Here is the taphouse!

과르네리 탭하우스의 상징은 한쪽 벽을 가득 채운 80여 개의 크래프트 맥주 탭입니다. 브루마스터가 까다롭게 선별한 전 세계의 크래프트 맥주는 국내 펍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라우크비어 밤베르크를 포함, 다양한 종류와 맛을 자랑합니다.
맥주는 양조장 굴뚝 아래서 마시라는 독일 속담이 있을 만큼, 맥주는 신선함이 생명입니다. 그래서 경제적 유통을 우선하는 매크로 비어는 멸균 처리해'죽은 물'이라고도 불립니다.

진짜 맥주 맛은 크래프트 비어에 담겨 있습니다.
과르네리 탭하우스에서 살아 있는 진짜 맥주의 세계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Menu & Interior

이탈리안 퓨전 음식과 스타일리쉬한 공간감, 카페형 펍 레스토랑 과르네리 탭하우스입니다

Jang and Craft Brewery

3_

과르네리 탭하우스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찾을 수 있는
카페형 펍 레스토랑입니다.

CRAFT BEER, ITALIAN FOOD, COFFEE… HERE IS A PUB, RESTAURANT, AND A CAFÉ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피자 등 이탈리안 음식을 기본으로 한 과르네리 탭하우스의 메뉴는, 크래프트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을 추구하면서도, 맥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신선한 재료의 좋은 음식과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는, 친구와의 편한 만남이나, 연인과 데이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식사나 다양한 모임 등에 모두 적격입니다.

크래프트 맥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누구든 즐거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곳, 과르네리 탭하우스는 펍이자, 레스토랑이며, 카페인 공간을 지향합니다.